K-컨텐츠 소식

두아 리파, 6년 7개월 만의 한국 팬들과 재회! "블랙핑크·르세라핌과 협업 기대"

초심증권러 2024. 11. 1. 08:45
728x90
반응형

출처 라이브네이션코리아

 

세계적인 팝스타 두아 리파가 **오는 12월 4일과 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레디컬 옵티미즘 투어’**를 통해 한국 팬들과 재회할 예정입니다. 2018년 이후 오랜만의 내한인 만큼 그녀는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않았는데요. 이번 서면 인터뷰를 통해 블랙핑크와 르세라핌과의 협업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타 두아 리파의 아시아 투어…내한 공연 기대 포인트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질 파워풀한 무대

두아 리파는 12월 4일과 5일, 이틀간 고척스카이돔에서 ‘레디컬 옵티미즘 투어’를 진행하며 한국 팬들에게 6년 7개월 만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투어는 그녀의 새 앨범 **‘레디컬 옵티미즘(Radical Optimism)’**의 글로벌 투어로, 아시아에서 첫 선을 보일 무대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아 리파는 팬들의 뜨거운 떼창에 대한 기대도 언급했는데요.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재회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몇 주 후 다시 팬들과 함께할 생각에 너무 기대된다”며 “팬들이 함께 노래해주는 모습을 얼른 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K팝에 대한 애정과 협업 기대…블랙핑크, 르세라핌과의 가능성?

블랙핑크와의 재회, 그리고 르세라핌과의 협업 기대

두아 리파는 K팝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오래전부터 드러내며, **블랙핑크와 함께 작업한 ‘Kiss and Make Up’**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번 인터뷰에서 그녀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솔로 활동을 응원하며 또 다른 협업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르세라핌과도 작업해 보고 싶다는 기대감을 전했는데요, 특히 르세라핌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특한 음악 스타일이 두아 리파의 음악과 잘 어우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두아 리파는 “생각만 해도 영광스럽다”며 “블랙핑크, 르세라핌과 함께 작업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K팝 아티스트들과의 특별한 인연

두아 리파는 블랙핑크와 함께한 ‘Kiss and Make Up’ 외에도 화사와 함께 ‘Physical’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두아 리파는 “화사와 블랙핑크 모두 제가 먼저 팬이어서 작업을 할 수 있었다”며 “K팝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은 특별한 경험”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새로운 협업이 성사된다면 K팝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새 앨범 ‘레디컬 옵티미즘’으로 전하는 메시지와 작업 비하인드

두아 리파의 이번 앨범 ‘레디컬 옵티미즘’은 삶의 긍정과 성장, 그리고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급진적 낙관주의를 담은 작품입니다. 그녀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으며, 자신감을 가지고 제작에 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그녀가 존경하는 케빈 파커(Kevin Parker), 대니 하를(Danny L Harle) 등과 협업하며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담아냈습니다. 그녀는 “급진적 낙관주의라는 아이디어가 큰 울림을 주었다”며 좋은 일과 나쁜 일을 모두 받아들여야 강해진다고 믿는 자신의 신념을 음악으로 표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연기자로서의 활동도 주목…영화 ‘바비’와 ‘아가일’ 출연

두아 리파는 음악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영화 ‘바비(Barbie)’에 이어, 스파이 액션 영화 ‘아가일(Argylle)’에도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바비’ 영화에서는 상징적인 인어 역할을 맡아 그녀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소화했습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지금은 투어와 음악에 집중하고 있지만, 연기 역시 새로운 도전이자 즐거운 경험”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레디컬 옵티미즘 투어’에서 기대할 수 있는 무대

두아 리파는 이번 내한 공연에서 팬들에게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앨범의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의 곡들을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그녀는 어떻게 하면 신곡들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고민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확실한 건 이번 공연이 파티가 될 것”이라며 춤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예고했습니다. 팬들에게는 이번 내한이 단순한 공연이 아닌, 두아 리파와 함께하는 축제 같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728x90

Q&A

Q1: 두아 리파의 내한 공연은 언제 열리나요?
A1: 두아 리파는 오는 12월 4일과 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내한 공연을 펼칩니다.

 

Q2: 블랙핑크와 르세라핌과의 협업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나요?
A2: 네, 두아 리파는 블랙핑크와 르세라핌과의 협업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의 솔로 활동을 응원하며 새로운 협업에 대한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Q3: 새 앨범 ‘레디컬 옵티미즘’에 담긴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A3: 급진적 낙관주의를 주제로, 인생의 모든 면을 받아들이고 긍정적으로 성장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Q4: 두아 리파는 K팝 아티스트들과 어떤 작업을 했나요?
A4: 그녀는 과거 블랙핑크와 ‘Kiss and Make Up’을, 화사와 ‘Physical’ 무대를 함께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Q5: 이번 내한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기대할 수 있나요?
A5: 두아 리파는 이번 앨범의 신곡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파티 같은 화려한 무대와 함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