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컨텐츠 소식

최수영, 외조모상 비보…눈물의 추억을 남기고 “천국에서 만나”

초심증권러 2024. 11. 8. 10:36
728x90
반응형

출처 최수영

 

 

소녀시대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도 활약 중인 최수영이 일본에서의 활동 중 외조모상을 당하며 슬픔을 전했습니다. 지난 6일 최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할머니 안녕. 감사해요. 천국에서 만나”**라는 짧고도 깊은 마음을 담은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최수영은 휠체어에 앉아있는 할머니 앞에서 크리스마스 캐럴을 열창하며 밝은 미소로 노래를 선물했습니다. 손녀의 노래에 맞춰 손뼉을 치며 흐뭇해하는 할머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족의 사랑 담긴 마지막 인사

최수영의 언니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최수진도 자신의 SNS를 통해 할머니에 대한 애틋한 추모의 글을 올렸습니다. 최수진은 “오늘 아침에 비둘기가 높은 층까지 올라왔는데, 고양이들도 신기해하고 나도 신기했다. 할머니가 마지막 인사를 하러 보내주셨나 봐요”라며 따뜻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그녀는 “천국에서 좋아하는 꽃을 보며 찬양하며 지내다 만나요, 사랑해요”라는 말로 그리움을 표현했습니다.

반응형

일본에서 솔로 데뷔 후 전한 비보

최수영은 최근 일본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지난달 30일 발매된 **데뷔 싱글 ‘언스타퍼블(Unstoppable)’**은 그녀의 정체성을 담아낸 앨범으로, 최수영이 직접 프로듀싱과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겪었던 도전과 어려움, 성공의 순간들을 담아내며 팬들과 소통해왔습니다.

그러나 가족에게는 마음 아픈 순간을 맞이한 최수영.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할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과 사랑을 숨기지 않은 그녀의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가 이 슬픔을 잘 극복하고 다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서기를 응원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팬들의 위로와 응원 물결

최수영의 SNS에는 수많은 팬들의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수영 씨의 마음이 부디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항상 따뜻한 사람, 힘내세요” 등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그녀의 슬픔에 공감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728x90

Q&A

Q1. 최수영은 어떤 활동을 하고 있었나요?
최수영은 최근 일본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해 **'언스타퍼블'**이라는 싱글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었습니다.

 

Q2. 최수영이 공개한 영상은 어떤 내용인가요?
최수영이 할머니 앞에서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는 영상으로, 할머니와의 따뜻한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Q3. 최수영의 언니 최수진은 어떻게 할머니를 추모했나요?
최수진은 SNS에 비둘기가 방문한 것을 할머니의 마지막 인사로 느꼈다며, 할머니를 향한 사랑과 그리움을 전했습니다.

 

Q4. 최수영의 일본 데뷔 앨범은 어떤 내용인가요?
**'언스타퍼블'**은 최수영이 직접 프로듀싱과 작사에 참여한 앨범으로, 그녀가 겪은 도전과 성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Q5. 팬들은 최수영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있나요?
팬들은 최수영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그녀가 슬픔을 극복하고 다시 무대에서 웃을 수 있기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